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아 (전)기상캐스터, 코리안코커 코나운서 민아치 유튜브
    Information/Entertainer 2020. 4. 18. 19:53
    반응형

    사진출처 - Instargram 'minamiminana'

    유튜브 'Loud G' / 워크맨 등 김민아 전 기상캐스터가 점점 더 주목을 받고 떠오르고 있다. 사실 떠오르고 있다고 하기엔 이미 대스타가 되버렸다. 그래서 늦은감은 있지만 그래도 팬으로써 포스팅 해보려 한다.

    사진출처 - Instargram 'minamiminana'

    워크맨의 장성규가 "선넘어"라는 별명이 있는데 김민아는 "선없어" 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4차원의 캐릭터이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이 있다.
    김민아는 1991년 2월 생이고, 현재 2020년 기준으로 30살이 되었고 부모님과 여동생 한명이 있는걸로 알려져 있다. 키는 166cm에 몸무게는 46kg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녀의 혈액형은 O형이다.

    사진출처 - 유튜브 'Loud G'

    학력은 성문고등학교 재학 중 통학시간이 1시간이 넘게 걸린다는 이유로 자퇴했다고 밝혔다. 이 후 검정고시를 합격하고 경인교육대학교에 입학하여 초등교육 학사를 받았고, 현재는 본인 주가 상승으로 올해 3월 SM C&C 소속사와 계약했다.

     

     

    김민아는 대학교 졸업 후 아시아나 국제 승무원으로 근무한 이력이 있는데 다른 회사PD의 소개로 JTBC 아침 뉴스 기상캐스터 면접을 합격하고 2016년 1월 4일 아침뉴스에 등장하게 된다.

    사진출처 - 유튜브 '워크맨'

    그렇게 방송활동을 하면서 제2의 인생이 펼쳐진 계기가 생기는데 바로 유튜브채널 'Loud G' 지금의 코리안 코커가 될 수 있게 만들어준 프로그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외에도 많은 활동을 했지만 '왜냐면' 시즌3에서 lol을 배우고 하게되면서 제대로 된 예능감을 보여줬다. 왜냐맨의 간략한 내용은 과거 LCK 해설을 맡았던 장민철이 '리그 오브 레전드' 를 가르쳐주고 대결할 사람을 섭외해서 대결을 하는 방식이다.

    사진출처 - Instargram 'minamiminana'

    김민아는 별명도 다양한데 대표적으로는 '코리안 코커' 가 있다. 단순히 코가 커서 생긴 별명이고, 또 하나의 대표적인 별명은 '민아치' 다. 민아치의 경우는 민아 양아치의 줄임말인데, 양아치 같은 행동을 많이 보여줘서 붙게 되었다.

     

    늘 거침없는 발언과 계획 없이 바로 행동하는 모습에 대책없어 보이지만, 김민아는 8년간 사회생활을 하면서 적금을 꾸준히 해온덕에 최근 주목을 받았다.
    방송에서 김민아에 말의 따르면 승무원, 기상캐스터 재직 시절 월급은 200만원 언저리 였고 자동차 할부금 100만원 외에는 모두 저금을 했다고 말했다.
    항상 새벽에 출근해서 돈 쓸 시간도 없었도 옷과 가방엔 원래 관심이 없었다고 한다. 앞으로도 더 승승 장구해서 상승곡선으로 꾸준히 활동하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