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종 중 어느 인종이 이성에게 인기가 가장 좋을까?
    Information/BlackHumor 2020. 5. 1. 23:22
    반응형

     

     

     

    미국 데이팅 앱의 데이터를 자료로 기반한 조사이다.
    재미로 봐두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

     

     

     

    남자들은 아시안, 동아시아+동남아시아 여성들에게 가장 많은 답변을 주었다고 한다. 여기서 아시안 남자들은 제외이다.

     

     

     

    그렇다면 아시아 남자들은 어느 인종을 선택했을까? 바로 라틴계열 여성들이다.

     

     

     

    모든 여성들은 백인 남성에게 가장 많은 답변을 주었다. 단, 흑인 여성들은 제외다. 백인 여성들은 백인 남성들에게 흑인 남성에 비해 2배나 많은 답변을 주었다. 하지만 백인 남성들에게 백인 여성들은 가장 적은 답변을 받았다.

     

     

     

    흑인 여성은 모든 그룹 중 답변을 가장 적게 받았고, 흑인 여성들은 흑인 남성들에게 가장 많은 답변을 주었지만 반대로 흑인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없었다.

     

     

     

     

     

    백인 여성들은 두 번째로 인기가 없었는데도, 가장 까다로운 여성들이었다. 어쩌면 이래서 인기가 없었는지도 모른다.

     

     

     

    라틴남자 여자 그룹은 평균적인 답변을 받았다.

     

     

     

    가장 인기가 없는 남성들은 동남아시아 남성들이었다.

     

     

     

    두 번째 인기 없는 남성 그룹은 흑인 그룹이었다.

     

     

     

    그 뒤로는 동아시아 남성들(한국 포함) 희한하게도 이들은 중동 여성들에게 백인 남성들만큼 인기가 있었다.

     

     

     

    중동 여성그룹은 남성들에게 압도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그룹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