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스웰리아 효능
    Health/Food 2020. 11. 28. 03:54
    반응형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는 인도, 아프리카 등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나무의 수액을 굳힌 100% 식물성 원료 입니다. 동의보감을 비롯해서 본초강목 등 의학서적에서도 진통과 소염제로 사용되어온 기록이 있고, 오랜시간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인정 받아 온 식품 입니다. 프랑칸센스 나무의 껍질을 벗기면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수액이 나오는데 이 수액을 채취 후 굳힌 것이 바로 "보스웰리아" 이며, 이런 고된 과정을 거쳐 채취하는 원료로 나무 한 그루당 2년에 1번 500g 이내의 소량을 채취합니다.

     

    관절염에 특효 보스웰리아

    고령화 시대가 오면서 노년기의 고질병으로 생각하기 쉬운 퇴행성 관절염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들어서는 20대와 30대 중에서도 상당히 많은 환자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2019년에만 전년 대비 1만명 이상 증가해 197246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즉, 관절염이 더 이상 노인들의 질환으로 치부할 것이 아니라 젊은 이들도 정확히 알고 조심해야 하는 질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퇴행성 관려절염에 특효로 불리우는 것이 바로 "보스웰리아" 입니다. 관절에 좋은 이유는 핵심 성분인 "보스웰릭산" 덕분 입니다. 체내에 염증을 유발하는 물질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모든 염증 질환으로도 보호해주는 효능이 있으며, 관절염 예방과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보스웰릭산이 가진 항염작용이 관절염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이고 체내 각종 염증 전반에 대해 작용을 하기 때문에 염증 질환 전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도의 인디라간디 의과대학 연구팀은 40대 골관절염 환자 30명을 대상으로 8주간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복용하는 임상시험을 진행했는데 여기서도 결과를 보게되면 복용 전보다 통증 활동장애 부기등으로 관절통증의 수치가 상당히 개선된 것을 확인 했습니다.

     

     

    보스웰리아의 경우는 다른 의약품들과 달리 섭취를 중단했을 때도 효과가 유지되는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즉,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꾸준히 도움을 준다는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연골 건강에 좋은 보스웰리아

    우리 몸에 연골은 한번 망가지면 재생이 불가 합니다. 그래서 소모된 연골을 다시 살아날 수 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연골의 70%가 소모될때까지도 스스로 자각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유는 연골은 신경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당장은 통증을 느끼지 못하지만, 나중에 통증을 느낄 정도가 된다면 이미 30%밖에 남지 않았을 시기 입니다. 그래서 연골의 관리는 정말 중요한데요. 보스웰리아의 보스웰릭산이 연골 세포를 보호하여 염증 유발 세포의 기능을 방해하고 연골세포를 보호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단백질분해효소" 감소에 도움이 되며 뛰어난 효능을 지닌 만큼 연골세포의 생존율도 높여 줍니다.

     

     

    미국 국립보건원, 한국 식약처에서도 인정받은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속에는 보스웰릭산 외에도 테르페노이드 성분도 풍부합니다. 이 성분은 식물이 어떠한 악조건 속에서도 견딜 수 있게, 생존에 필수적인 영양성분을 공급해 줄 수 있도록 스스로 만들어내는 물질 입니다. 관절에 미치는 영향을 보면 테르페노이드는 연골 보습에 도움을 주며 염증 생성 물질을 방해하고 연골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부수적으로 체내 생리활성화를 시키고 활성산소로 부터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며, 질병을 유발하는 박테리아 공격으로부터 지켜주는 효과 및 면역력 강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및 주의사항

    과다 섭취를 하거나 장기 복용을 할 경우, 위장장애나 구토, 설사, 어지러움 증이 발생 할 수 있고 피부 발진, 간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떄문에 특히 임산부, 수유 중인 산모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일일 권장 섭취량 : 4g

    반응형

    'Health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네트롤  (0) 2020.11.28
    카무트 효능  (0) 2020.11.28
    타트체리 효능  (0) 2020.11.27
    어골칼슘  (0) 2020.11.25
    콜라겐 효과 있다 없다  (0) 2020.09.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