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네트롤
    Health/Food 2020. 11. 28. 04:51
    반응형

    시네트롤 

    프랑스에서 개발된 유럽 특허, 다이어트 식품으로 연구 개발된 식물성 원료 입니다. 주원료로 오렌지, 자몽을 알맞은 비율로 섞어서 만든 원료이며 식약처로부터 체지방이 감소한다는 걸 인정 받았습니다. 시네트롤(Sinetrol)이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는 이유는 그 안에 핵심 성분인 "나린진과 헤스페리딘" 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나린진 - 프라보노이드의 일종으로 플라바논 무배당체로 자몽과 오렌지, 유자 등에 함유 되어 있는 성분 입니다. 특히 귤껍질에 정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헤스페리딘 - 감귤류 과일에 존재하는 플라보노이드계 색소 중 플라바논 배당체라는 성분입니다.

     

    시네트롤 효능

    피로회복

    시네트롤과 같이 비타민B1,B2,B6 비오틴 등 다량의 구연산을 포함하고 있어, 몸속의 알코올을 분해하고 해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로 회복에도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혈압에도 효과적

    자몽과 오렌지의 껍질까지 추출해 나오는 식품이며, 여기서 함유된 성분인 "헤스페리딘" 이라는 성분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신진대사의 속도를 증가 시켜서 심혈관 관련 질병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을 주며, 예방이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인기가 급상이 된 주 이유인 바로 다이어트 입니다. 시네트롤 내 성분인 나린진이 다이어트 도움이 되어, 나린진이 체지방을 연소 시키고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시네트롤 부작용 및 주의사항

    오렌지, 자몽 추출물은 보통 제품으로 구매를 하여 섭취를 하는데, 제품을 고르실때 성분란을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화확 부형제를 쓰지 않는 제품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부작용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과일에서 좋은 성분만 뽑아내어서 만든 제품으로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단, 혈압약, 고지혈증 약, 각종 심혈관계 처방들, 항혈전제도 같이 복용하시면 안됩니다. 지병이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실 권장해드립니다.

     

    반응형

    'Health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방간에 좋은 음식  (1) 2020.12.02
    다이어트 치즈  (1) 2020.11.30
    카무트 효능  (0) 2020.11.28
    보스웰리아 효능  (0) 2020.11.28
    타트체리 효능  (0) 2020.1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