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희애 다이어트 (50대 다이어트)
    Health/Diet 2020. 6. 29. 09:03
    반응형

     

    사진출처 - instargram

    김희애 다이어트 비법


    1. 저탄수화물 식단

     - 김희애씨는 초코파이도 하나 다 안먹는다고 잘 알려져있죠. 그 만큼 탄수화물을 극단적으로 제한 한다는 이야기 인데요. 평소에는 탄수화물을 최소한으로 섭취한다고 하고, 정말 탄수화물이 먹고싶어도 초코파이 반개정도까지만 허용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사진출처 - instargram

     

    위 사진은 김희애씨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인데요. 운동 후 식단을 살펴봐도 파프리카, 브로콜리 등의 구운채소들 듬뿍, 그리고 반숙계란 또 작은 호밀빵 하나를 섭취한것으로 보입니다. 탄수화물은 정제되지 않아서 포만감이 오래가는 호밀빵 소량, 그리고 계란 단백질과 채소 섬유질까지 완벽한 식단 구성입니다. 

     

    저도 늘 강조하지만 다이어트의 기본은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는 것 입니다. 

     

    2. 저녁소식하기 

     - 예전에 김희애씨는 꽃보다 누나라는 프로그램에서도 "나 저녁은 정말 조심하는데" 라고 발언하신적이 있습니다. 

    저녁은 반드시 과식하지 않고, 소식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수면 전 즉, 저녁 소식은 정말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식단체크를 하실때 아침 점심을 다 굶어도 저녁에 과식을 하시면 제대로 된 다이어트가 어렵습니다.

     

    이유는 저녁에는 활동을 거의하지 않고, 잠을 자기때문에 우리가 먹은 음식이 에너지로 소비되지 않고, 그대로 살로 저장이 되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서 하루에 똑같이 1000kcal를 섭취한다고 해도 아침 점심 저녁 나누어 먹는사람과 저녁에만 1000kcal 를 섭취하는것은 정말 천지 차이 입니다.

     

    3. 운동

     - 김희애씨는 운동마니아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첫째 출산 이후부터는 매일매일 운동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집에서 싸이클 유산소 운동과 함께 스쿼트, 런지, 물병으로 팔운동 등을 하신다고 합니다. 누구나 하는 운동으로 볼 수 있는 운동이지만, 여기서 포인트는 꾸준함 입니다. 


     

    우리는 보통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한 몇일 운동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매일 운동하는 습관이 김희애씨처럼 군살이 안붙게 탄력있는 몸매의 비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